제7회 미추홀구 영상공모전 시상식 개최
제7회 미추홀구 영상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9.26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홀구가 제7회 미추홀구 영상공모전 시상식. 사진제공=미추홀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 미추홀구가 제7회 미추홀구 영상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공모전은 다이내믹한 미추홀구를 홍보할 수 있는 모든 주제로 지난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에서 35편 영상 작품을 접수했다.

구는 외부 영상전문가가 포함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주제적합성, 활용성,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11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대상에는 미추홀구 다양한 명소를 레트로 감성으로 담아 미추홀구 매력을 표현한 ‘퐁크러쉬’팀 ‘다시 만난 도시, 미추홀’이 차지했으며 상금 100만 원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에는 ‘홀며들다’, ‘미추홀돋보기’가, 우수상에는 ‘인천 미추홀구 여행코스 베스트6’, ‘즐기자! 미추홀리데이!’, ‘미추 Whole Day: 여기는 미추홀구다’, ‘미추홀에 매료되다’가 선정됐다.

장려상으로는 ‘미추홀 주민으로 홀며들다’, ‘수인선 바람길 숲(캠페인송)’, ‘미추홀구에서 춤을~’, ‘제물포 영스퀘어 페스티벌에서 JAM 있게 놀자!’ 가 선정됐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수상작품은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 유튜브 채널 ’미추홀릭TV’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송출하여 누구나 찾고 싶은 미추홀구의 다양한 매력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