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혼수·이사철 맞아 ‘리빙 빅세일 위크’ 진행
마켓컬리, 혼수·이사철 맞아 ‘리빙 빅세일 위크’ 진행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9.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까사미아, 시몬스, 일룸, 한샘, 이케아 등 인기 가구 브랜드 300여 가지 상품 선봬
- 7일 한정 특가 통해 내달 3일까지 소파, 이불, 조명 등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판매
- 침대, 거실장, 테이블 등부터 홈스타일링 위한 러그, 조명, 디퓨저 등까지 총 망라
혼수·이사철 맞아 ‘리빙 빅세일 위크’ 진행=마켓컬리
혼수·이사철 맞아 ‘리빙 빅세일 위크’ 진행=마켓컬리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마켓컬리는 가구부터 침구, 조명, 홈프레그란스까지 다양한 홈스타일링 상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리빙 빅세일 위크’ 기획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빙 빅세일 위크’ 기획전에서는 까사미아, 시몬스, 일룸, 한샘 등 인기 가구 브랜드의 300여 가지 상품이 선보인다. 혼수, 이사 시즌을 맞아 리빙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행사를 마련했다.

컬리는 이번 기획전이 운영되는 1주일동안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만을 엄선해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까사미아’의 캄포베이직 4인소파는 26%, ‘시몬스’ N32 레귤러 토퍼는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마켓컬리 단독상품인 컬리온리로 선보이는 ‘더 조선호텔’ 릴리 차렵이불을 비롯해 ‘이케아’ 스텔 신발장, ‘루미르’ R 골드에디션 테이블 조명, ‘마켓비’ 원목 스툴 등도 특가로 판매한다. 

각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도 폭 넓게 준비했다. ‘한샘’ 리클라이너, ‘까사미아’ 거실장, ‘시몬스’ 침대 세트, ‘일룸’ 조명 수납장, ‘이케아’ 테이블,  ‘마켓비’ 트롤리 카트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를 위한 유아동소파, 공간 차지가 적은 좌식 소파, 4인 가족을 위한 식탁 세트, 애묘족을 위한 캣타워 등 고객 유형을 고려한 여러 상품군도 함께 제안한다.

컬리는 홈스타일링 소품도 두루 선보인다. ‘한일카페트’ 페르시안 카페트를 76% 할인하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러그, 소파 패드, 주방 매트 등도 판매한다. 실내 분위기를 따뜻하게 꾸밀 수 있는 ‘아르떼미데’, ‘루미르’의 조명, ‘헤트라스’, ‘더블유드레스룸’, ‘옵타움’의 디퓨저, 인센스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강민지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가을 이사 시즌을 앞두고 리빙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점을 고려해 홈스타일링을 위한 상품을 한 데 모아 기획전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7일 한정 특가를 비롯해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