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출산정보통합홈페이지 명칭 공모
계양구 출산정보통합홈페이지 명칭 공모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10.1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양육정보를 한번에,
인천광역시 계양구청 전경.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가 출산과 양육에 관한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명칭(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

13일 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계양구민과 계양구에 소재한 직장·단체의 소속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기간은 오는 10월 25일까지다.

출산정보통합홈페이지는 여러 곳에 산재되어 있는 임신, 출산, 육아, 돌봄은 물론 가족문제, 여성일자리에 관련된 각종 지원정책과 시설정보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홈페이지 명칭은 다른 곳에서 사용하지 않아야 하고(창의성), 사업의 성격이 분명하게 드러나야 하며(적합성), 기억하기 쉽고 친근한 이미지(대중성)를 담고 있어야 한다.

당선작으로 선정되면 최우수 1명 50만 원, 우수 1명 20만 원, 장려 3명 10만 원이 각각 수여된다.

접수는 계양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공모 결과는 오는 11월 15일 구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계양구는 공모작업을 통해 명칭이 선정되면 12월부터 통합홈페이지를 운영하여 구민이 출산과 관련된 각종 정책과 시설 등의 정보를 한 번에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