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개최
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개최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2.10.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가 오는 19일, 경기도 이천농업테마공원에서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한다.(사진=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가 오는 19일, 경기도 이천농업테마공원에서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한다.(사진=이천시)

[이천=유형수기자] 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가 오는 19일, 경기도 이천농업테마공원에서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사단법인 한국예총이천시지회가 주관하는 지역예술문화축제가 동시 진행되면서 기존 전시·체험 행사, 다양한 먹거리와 마당극 등의 공연과 더불어 지역 향토 가수의 트로트와 락 밴드, 힙합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로 규모를 키운다.

테르메덴과 시몬스 테라스, 라드라비 등 이천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가 테마 관광 벨트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관람객 맞이에 분주하고, 이천 헬기 투어의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되면서 축제의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또한 축제장을 찾는 셔틀버스가 시내권 순환 노선으로 집중되면서 모가 테마 관광 코스뿐만 아니라 도심에 위치한 기존의 관광명소 또한 그 명성을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천쌀문화축제 사무국 관계자는 “올해를 놓치시면 1년 더 기다리셔야 한다.”며 “많은 문의를 통해 이천쌀문화축제에 대한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천쌀문화축제 셔틀버스는 이천터미널, 관고시장, 설봉공원, 이천시청, 이천역, 축제장을 잇는 시내 순환 1개 노선과 주차장을 잇는 주차장 순환 1개 노선으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천쌀문화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7년 연속 문화관광 최우수축제로 선정된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이천농업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