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립합창단 제72회 정기연주회 전석 매진
고양시립합창단 제72회 정기연주회 전석 매진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2.12.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15일 오후 7시 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고양시립합창단의 제72회 정기연주회 '시민들과 함께하는 환희의 송가'는 오는 15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개최된다.(사진=고양특례시)
고양시립합창단의 제72회 정기연주회 '시민들과 함께하는 환희의 송가'는 오는 15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개최된다.(사진=고양특례시)

[고양=이기홍기자] 다채로운 공연과 연주로 문화예술도시 고양특례시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고양시립합창단의 제72회 정기연주회 '시민들과 함께하는 환희의 송가'가 성황리에 전석 매진됐다.

'시민들과 함께하는 환희의 송가'는 오는 15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개최된다.

연주회는 고양시립합창단,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고양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연합합창단(바로크오라토리오 합창단, 벨라필 콘서트 콰이어, 한가람 남성합창단)과 함께하는 무대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된다.

이번 연주회는 합창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아카펠라 무대, ‘오 얼마나 큰 신비인가(O Magnum Mysterium)’으로 시작된다. 뒤이어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부르는 크리스마스 캐럴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등으로 설레는 연말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계획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지난날의 추억들을 떠올리게 하는 ‘겨울은’ 등의 한국 합창곡과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Must Have Love’등 익숙한 가요까지 다양한 겨울 노래를 만나 볼 수 있다. 

대망의 2부에서는 질병과 전쟁, 사고 등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위로와 소망으로 마무리하고 다시금 온 인류의 화합과 평화를 노래하는 베토벤 '교향곡 9번 d단조, 작품 125 ‘합창’, 4악장'이 울려 퍼진다. 소리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국내 정상급 성악가 소프라노 최윤정, 메조소프라노 정수연, 테너 이원준, 베이스 손혜수가 협연한다.

100명에 달하는 고양시립합창단과 시민연합합창단이 하나의 목소리로 뜨겁게 노래하는 연합합창 무대로 고양시민과 고양특례시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며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고양특례시의 대표 문화 아이콘으로서 문화공연의 선두 역할을 하고 있는 고양시립합창단은 한 해 동안 땀 흘리며 수고한 모두를 응원하는 특별한 음악 선물을 보내는 마음으로 이번 72회 정기연주회 예약을 전석 초대로 진행했다.

현재 티켓은 당일 여석이 생길 경우에 한해 현장예약이 가능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 또는 고양시립예술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