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 1월 운영회의" 개최
부천시,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 1월 운영회의" 개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3.01.0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 1월 운영회의서 2023년도 사업 공유
지난 4일 부천시는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가 1월 운영회의를 개최하였다.(사진=부천시)
지난 4일 부천시는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가 1월 운영회의를 개최하였다.(사진=부천시)

[부천=김도윤기자] 지난 4일 부천시는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가 1월 운영회의를 개최하였다.

고강지역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2019년 8월 지역 주민·생활권자로 구성된 주민·상인협의체를 구성, 사업이 본격화된 2022년 1월부터 매월 첫째 주 수요일마다 주민·상인협의체 운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1월 운영회의에서는 △2022년 고강지역 도시재생사업 추진현황 및 2023년 사업 공유 △도시재생사업 주민 의견 공유 등 도시재생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사업 결정 및 의견을 나눴다.

김학수 주민·상인협의체장은 "고강동 도시재생의 출발점은 우리 마을의 작은 변화를 통해 활력있는 고강동을 만들어보고자 시작했고 그 바람대로 사업 첫해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2023에도 주민상인협의체의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로 더 많은 주민이 참여하고 함께하는 고강지역 도시재생사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협의체는 고강도시재생활성화지역(고강본동 일원) 내 거주자 및 생활권자를 대상으로 사업종료 시까지 상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등 자세한 사항은 고강지역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