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재수 대표, 아시아퍼스트브랜드상 대상 수상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재수 대표, 아시아퍼스트브랜드상 대상 수상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3.02.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재수대표가  수상후 미스아시아어워즈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재수대표가 수상후 미스아시아어워즈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경인매일=권영창기자]지난 2월 18일 필리핀 클락 골든윙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된 미스아시아어워즈 식전행사로 진행된 2023 아시아퍼스트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재수 대표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업들을 발굴하여 아시아 문화,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시상식으로서 퍼스트재단이 후원하고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가 후원했다.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재수 대표는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시상식, 글로벌클레시퀸모델,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등 국내에서 시상식과 모델대회,중소기업제품 홍보마케팅등 활발하게 활동하는 단체로 중소기업제품을 해외로 널리 알리는 공을 인정받아 필리핀에서 진행된 2023아시아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임재수대표는 3월부터 진행하는 인플루언서, 시니어모델들과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아동과 노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기금 마련 바자회를 기획중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