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민관 합동 새봄맞이 대청소 전개
평택시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민관 합동 새봄맞이 대청소 전개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3.03.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담지구 일대 적치폐기물이 주변 미관을 저해하는 문제 해결코자 의기투합
평택시 안중읍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2일 민관 합동 새봄맞이 일제 대청소를 전개했다.(사진=평택시)
평택시 안중읍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2일 민관 합동 새봄맞이 일제 대청소를 전개했다.(사진=평택시)

[평택=서인호기자] 평택시 안중읍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2일 민관 합동 새봄맞이 일제 대청소를 전개했다.

관내 14개 단체 120여 명이 함께한 이번 대청소는 송담택지지구를 4개 구역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구역별로 정비가 시급한 나대지의 적치 폐기물 처리 및 상가 도로변의 무단투기 오물을 집중 정화하여, 이날만 10톤 이상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장협의회 등 안중읍 관내 14개 단체의 환경 정화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각 단체는 매년 수시로 진행되는 국토 대청결 운동 및 계절별 대청소에 참여하여 큰 공헌을 해온 바 있으며, 마을별 자발적 환경 정화 활동에도 적극 힘써오고 있다.

안중읍 관계자가 각 단체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자 신인수 단체협의 회장은 “안중읍민으로서 당연한 일을 한 것”이라며, “우리의 이런 작은 활동이 내 고장을 더 살기 좋게 할 수 있다면 그걸로 만족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호경 안중읍장은 “늘 우리 읍에 도움이 되는 방향을 고민하는 단체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아직 쌀쌀한 날씨에도 많은 참여를 해주신 덕에 송담지구 미관 개선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