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여주시, 청년들의 더 좋은 일자리를 위해 머리 맞대
경기도와 여주시, 청년들의 더 좋은 일자리를 위해 머리 맞대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3.04.1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주시·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센터, 청년 일자리 협업 회의 가져
지난 17일 여주시는 조정아 여주부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시 청년 일자리 관련 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센터,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여주시 일자리센터와 협업 회의를 진행하였다.(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 지난 17일 여주시는 조정아 여주부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시 청년 일자리 관련 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센터,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여주시 일자리센터와 협업 회의를 진행하였다.

여주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는 작년 12월 동부 경기창조문화허브센터 개소 이후 각 기관별 운영상황 등을 공유하고 청년 일자리 사업에 발전을 위해 조정아 부시장, 동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최중빈 센터장, 여주시 일자리센터 이선영 센터장,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하였다.

회의에서는 각 기관 소개와 진행 중인 프로그램, 사업 설명에 이어 청년 일자리와 관련하여 일자리 박람회 등 각종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과 추진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이를 위해 관련 기관의 지속적인 소통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를 갖기로 했다.

조정아 부시장은 "여주시 청년 일자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업 회의를 통해 청년 일자리 관련하여 효율적인 사업 운영으로 여주시 청년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주시는 지난 6일 1차 도자 산업 관련 협업 회의를 가진 바 있으며, 이번 2차 회의에 이어 3차 창업 관련 협업 회의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