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4주년 축사] 백경현 구리시장
[창간 34주년 축사] 백경현 구리시장
  • 백경현 구리시장 kmaeil@kmaeil.com
  • 승인 2023.05.0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백경현 구리시장

안녕하십니까.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 구리시장 백경현입니다.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고 정론직필을 지향하는 경인매일의 창간 34주년을 20만 구리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시민을 위한 진정한 언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경인매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2021년 <지방자치법>이 32년 만에 전부개정이 이루어지면서 우리나라의 지방자치는 큰 변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들의 상황을 바르고 정확하게 알려주는 언론의 역할은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일들을 객관적으로 알리고, 현안 문제를 깊이 있는 시각으로 전달해 시민들의 알 권리를 보장해 온 경인매일이야말로 현재 지방자치시대가 필요로 하는 진정한 동반자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시민의 충실한 대변자로서 지방자치시대의 발전을 견인하고, 시민의 권리를 대변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앞으로 경인매일이 시민의 권리를 대변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아울러 즐거운 변화를 통해 더욱 행복한 도시로 거듭나 지방자치시대의 주인공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구리시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경인매일의 창간 34주년을 축하드리며, 공명정대한 보도로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얻는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