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펀그라운드, '청소년 플리마켓'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남양주시 펀그라운드, '청소년 플리마켓'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3.05.2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펀그라운드 진접, 진건, 퇴계원에서 개최한 청소년 플리마켓과 열린콘서트가 약 4,500여 명의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남양주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펀그라운드 진접, 진건, 퇴계원에서 개최한 청소년 플리마켓과 열린콘서트가 약 4,500여 명의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이번 청소년 플리마켓에는 숭의여자대학교, 경복대학교, 광동중학교, 진접중학교 등 다양한 지역 내 유관기관이 참여했으며, 김한정 국회의원과 이수련 남양주시의회 의원이 참석해 플리마켓의 시작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소년 벼룩마켓, 컬러링북 체험, 키링 만들기 등 청소년문화예술 체험, 행복노래방, 미리on여름 포토존 등 문화기획단 기획 이벤트, 광동중 사물놀이, 광릉중 아리엘라 밴드 등 청소년 예술공연이 진행되었다.

축제를 운영한 기획단 청소년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보람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펀그라운드 진건·퇴계원에서는 개관 1주년을 맞이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펀그라운드 진건, 퇴계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