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앙교육도서관, '제21차 한국학술정보협의회' 국회도서관장상 수상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제21차 한국학술정보협의회' 국회도서관장상 수상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5.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고양 소노캄에서 제21차 한국학술정보협의회 정기 총회 등 개최
- 전자책 등 3만여 권· 3백만 편 이상 학술논문 등 제공 서비스 공로
- 다양한 정보자원 공유 및 지역사회 발전 앞장서는 교육도서관 기대
25일 경기중앙교육도서관이 고양 소노캄에서 열린 '제21차 한국학술정보협의회 정기총회 및 컨퍼런스 공로상 시상식’에서 국회도서관장상을 수상하였다.
25일 경기중앙교육도서관이 고양 소노캄에서 열린 '제21차 한국학술정보협의회 정기총회 및 컨퍼런스 공로상 시상식’에서 국회도서관장상을 수상하였다.(사진=경기도교육청)

[경인매일=최승곤기자] 25일 경기중앙교육도서관이 고양 소노캄에서 열린 '제21차 한국학술정보협의회 정기총회 및 컨퍼런스 공로상 시상식’에서 국회도서관장상을 수상하였다.

‘한국학술정보협의회’는 국회도서관을 중심으로 하는 국내 최대규모(국내외 약 6,000개 기관 참여) 학술정보 전자도서관협의체로 매년  전자도서관 이용실적 등을 고려해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경기중앙교육도서관은 경기교육통합전자도서관을 운영하며 전자책, 오디오북 서비스 3만여 권과 3백만 편 이상의 학술논문 등을 제공해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정수 경기중앙교육도서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자원 공유와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앞장서는 교육도서관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