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경찰서, 초·중등 학부모폴리스 합동 발대식 개최
광주경찰서, 초·중등 학부모폴리스 합동 발대식 개최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3.05.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시)
광주경찰서가 경찰서 4층 어울림홀에서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초등․중등학교 학부모폴리스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광주경찰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경찰서가 경찰서 4층 어울림홀에서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초등․중등학교 학부모폴리스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방세환 광주시장, 김성미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을 비롯하여 각 초등·중등 학부모폴리스 회원 등 약 120여명이 참석했다.

변종문 광주경찰서장은 신임 이은주 초등학교 학부모폴리스 연합단장과 연임 이래원 중학교 학부모폴리스 연합단장을 비롯한 연합임원진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지난 1년 동안 왕성한 활동을 해준 회원들에게도 감사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각 연합단장은 결의문을 통해 “미래 꿈나무인 자녀들을 위해 안전한 학교를 만들고,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하굣길을 만들며, 학교폭력과 범죄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봉사하겠다”고 선서했다.

김성미 교육장은 “평소 학부모폴리스 회원님들의 봉사에 깊은 감동을 받고 있다”고 밝히고 “우리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지켜주시길 부탁드리며, 교육지원청에서도 언제나 학부모님과 함께 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변종문 경찰서장은 “오늘 발대식이 학교폭력 등 학생문제를 선제적이고 능동적으로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광주경찰은 예방활동과 병행하여 학생대상 범죄에 엄정대응하여 학부모폴리스 회원님들의 노력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