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골프협회, 하남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전달
하남시골프협회, 하남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전달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3.06.0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남시)
하남시골프협회가 하남시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200만원을 사단법인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전달했다.(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하남시골프협회가 하남시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200만원을 사단법인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전달했다.

지난 31일 2023년 하남시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가 캐슬렉스 골프클럽에서  168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하남시골프협회는 골프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모여 1996년도에 창단된 이후 하남시 골프협회의 단합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자선골프 대회 등을 통해 하남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활동도 진행하여 왔다.

이번 하남시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며 그 의미를 더하였으며, 전달식에는 하남시골프협회 구교영 회장,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한상영 회장,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구교영 골프협회 회장은 “골프대회를 통해 모인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한상영 회장은 “이렇게 성금을 모아 전해주신 하남시골프협회 구교영 회장님을 비롯해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전해주신 후원금은 하남시 도움의 손길이 꼭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