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시장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개최
군포시, 시장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06.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4번째 무대, 산본1동에서 열려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4번째 무대는 군포시의 대표적인 원도심 지역인 산본1동이었다.(사진=군포시)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4번째 무대는 군포시의 대표적인 원도심 지역인 산본1동이었다.(사진=군포시)

[군포=권영창기자]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4번째 무대는 군포시의 대표적인 원도심 지역인 산본1동이었다.

13일 산본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번 찾아가는 이동실에서는 산본1동 주민 30명, 군포시장, 관계공무원을 포함하여 50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 역시 사전에 접수된 주요민원 현장을 하은호 시장과 관계공무원이 직접 현장을 확인하였으며, 생활쓰레기 무단투기 현장, 여름철 침수피해 취약지대, 노후도로 재포장·도색 현황 등 산본1동에서 지속적으로 제기되어온 현장 4곳을 방문하였다.

주요 민원 현장을 모두 방문한 후, 하은호 군포시장은 ‘침수피해 가구에 희망 우편함 달아주기’ 사업을 추진 중인 산본1동 자생봉사단체 노루목푸르미회를 방문하는 등 아낌없는 격려 또한 잊지 않았다.

이날 시민들과의 소통의 시간은 약1시간 동안 이어졌으며 주거·교통·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의견이 오갔으며 참석한 주민과 하은호 시장 모두 긴 시간에도 불구하고 솔직하고 진지한 자세로 행사 모든 시간에 임하였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시와 소통하고자 긴 시간 동안 함께해주신 산본1동 주민 여러분의 열띤 모습을 보면서, 산본1동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엿보게 되었다”며 “오늘 주신 의견 하나하나를 잊지 않고 시정 운영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7월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은 7월 3일 월요일 산본2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민선8기 취임 1주년 기념행사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산본2동 주민은 산본2동행정복지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자치분권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