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KBS 코미디언극회, 상호발전 협약식 개최
신안산대학교-KBS 코미디언극회, 상호발전 협약식 개최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3.06.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안산대학교
사진=신안산대학교

[안산=권영창기자]신안산대학교는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신안산대학교 와 KBS 코미디언극회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안산대학교 주관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KBS 코미디언극회 김성규 회장를 비롯한 신안산대학교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이윤수 교학처장 뷰티디자인과 이화순 교수, 김채희 교수, 남은선 교수, 한국미용문화사협회 변채영 부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 뷰티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를 약속했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산업체 연수, 현장 체험 및 근로 기회 제공,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제공 및 완벽한 교육 환경을 제공해 우수 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며, KBS 코미디언극회와 함께 대학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KBS 코미디언극회 김성규 회장은 “학교 관계자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환대에 감사드리며 양 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는 전공 기초 및 실무 교육을 실시하여 현장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고, 인성교육을 강화하여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차별화된 뷰티션을 육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