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3회 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 오는 7월 열린다
2023 제3회 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 오는 7월 열린다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06.2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 포스터 (사진제공 = 넥스타 글로벌㈜ )
제3회 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 포스터 (사진제공 = 넥스타 글로벌㈜ )

[경인매일=권영창기자]제3회 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가 오는 7월 21일 성균관 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아시아뷰티퀸모델선발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넥스타글로벌(주) 유교방송TV가 주관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가 후원하는 2023 제3회 아시아뷰티퀸모델 선발 대회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특히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나눔과 봉사 및 시니어모델 일자리 창출에 일조한다는 취지의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세부터 70세까지 모델을 희망하는 일반인들을 위한 모델 선발 대회로 수상자 에게는 중소기업제품 광고모델 계약 기회가 부여되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8월 대학로문화축제 패션쇼에 참가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조직위원회는 7월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진출자들은 모델 교육과 대회 준비를 진행한다. 대회접수는 오는 7월 2일(토)까지 아시아뷰티퀸모델 홈페이지 및 메일 로 접수 하면되며 참가자는 20세부터 70세이하 남성, 여성 국적과상관없이 누구나 출전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미스모델들은 인플루언서 기업제품,홍보모델,광고모델 활동과 한국대표 해외활동 전액지원과 시니어모델들은 각종 패션쇼와 중소기업 광고모델, 라이브커머스교육등을 제공한다. 

아시아뷰티퀸모델 선발대회 임재수 조직위원장은 모델을 희망하는 일반인들에게 직업적인 전문모델 교육을 진행하여 모델의 꿈을 키워주고 데뷔 및 일자리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아시아뷰티퀸모델 선발대회는 매년 수상자들을 선발해 1인 창업 및 주부 광고모델, 홍보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