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스·㈜신성하인스, 2023 코엑스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참가
㈜하인스·㈜신성하인스, 2023 코엑스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참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6.24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인스, ‘컬러도어 복합형 소독기’ 인기몰이
- ㈜신성하인스, IH 방식 ‘인덕션 취반기’ 화제
24일 까지 3일간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3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 참가한 ㈜하인스, ㈜신성하인스의 제품 전시 부스를 찾는 급식 관계자들의 발길이 온종일 이어지고있다. 사진제공=(주)하인스

[경인매일=임영화기자]스마트 터치 디지털 컨트롤러 첨단기술 소독시스템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하인스가 이번에는 Colorful Style의 복합형 소독기를 선보여 ‘위생산업 HACCP’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업계 처음 ‘ESG 경영 선포식’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나선 ㈜하인스, ㈜신성하인스는 오는 24일까지 3일간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는 ‘2023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 참가해 스마트 터치 디지털 컨트롤러 플라즈마 & 자외선 소독기을 비롯한 ‘BESPOKE 컬러도어 복합형 소독기’를 선보였다.

스마트 터치 디지털 컨트롤러 플라즈마 & 자외선 소독기의 경우 공기 중의 바이러스와 알레르기 원인 물질을 소멸시키는 공기 제균 방식 기술 플러즈마 이오나이저 기능과 각종 세균, 바이러스 등을 단번에 소독할 수 있는 UV 살균 기능이 탑제된 제픔이다.

특히 오로라를 연상하게 하는 은은하고 화사한 빛의 향연을 펼친 복합형 소독기는 눈길을 사로잡았고, 앞치마 소독기, 책 소독기, 복합 손세정대_트리오, 학교 배식대 4찬 등의 ‘BESPOKE 컬러도어 시리즈.는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붙들기에 충분했다.

학교와 군부대, 종합병원, 대기업 등 대단위 단체급식 조리장에 사용되는 전기 인덕션 조리기기로 친환경 주방기기를 선도하고 있는 ㈜신성하인스는 150인분을 35분이면 취사가 가능할 뿐만아니라, 전체적으로 고르게 열이 전달되는 IH 유도가열 방식의 열전달로 밥맛이 좋은 장점을 자랑하고 있는 ‘인덕션 취반기’에서부터 50인 원형밥솥과 1, 2, 3단 취반기, 그리고 조리원의 노동력 감소에 도움을 주는 교반 볶음솥, 자율배식대 세트도 인기다.

이와 더불어 대용량의 튀김, 볶음, 조림을 빠르고 편리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데다 유해가스를 발생시키지 않아 유치원, 어린이집과 같은 소규모 취사장용의 친환경 주방에 적합한 ‘인덕션 국솥’은 튀김⸱국, 볶음⸱국 등의 조리를 위한 100인용에서부터 500인용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박근영 대표는 “(주)하인스는 1991년 설립 후 지난 33년 동안 오로지 고객을 위해 한길만 보고 달려왔다”면서 “이런 결과로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정순옥 K-ESG 기준평가원 원장은 “화사한 컬러로 공간의 가치를 더 높인 ‘컬러도어 복합형 소독기 시리즈’는 하인스만이 해낼 수 있는 창조적 작품”이라며 “그 외 인덕션 조리기기 등 전기주방기기에서도 꾸준한 성장의 두각을 보이는 것은 앞서가는 기술과 열정 그리고 고객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결과”라고 논평했다.

한편, ㈜하인스와 ㈜신성하인스는 ‘ESG 경영 선포식’을 갖고 지속가능한 미래 구축과 함께 사회적 책임 경영을 선언했다. 박근영 대표는 바론교육, 인천일보가 함께하는 ESG 전문가 과정에서 최우수 성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한데 이어, 각 기관으로부터 ESG 대상을 수상하는 등 ESG 여성 전문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