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 (주)아이디뷰티와 상호 협력 협약식 개최
신안산대학교, (주)아이디뷰티와 상호 협력 협약식 개최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3.06.2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산대학교와 ㈜아이디뷰티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사진= 신안산대학교)
신안산대학교와 ㈜아이디뷰티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사진= 신안산대학교)

[안산=권영창기자]신안산대학교는 지난 27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아이디뷰티와 신안산대학교 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뷰티디자인과 학과교수, ㈜아이디뷰티 위운미 대표를 비롯한 김미선 사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협약식은 ‘양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 뷰티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 등에 대해 협조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산업체 연수, 현장 체험 및 근로 기회 제공,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제공 및 완벽한 교육 환경을 제공해 우수 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며, ㈜아이디뷰티와 함께 대학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디뷰티 위운미 대표는 “이번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양 기관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미용을 통해 문화적 사업 활성화와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 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증진과 졸업생의 취업 및 성장을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디뷰티는 감각적인 트랜드로 대한민국 뷰티문화를 선도해 가고 있으며 수도권 87개의 매장 및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몰 아이디뷰티클러스터를 직영으로 운영 중인 뷰티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