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병원, '2023년 대한심혈관중재학회 경인지회 제2회 Live Demonstration' 열어
시화병원, '2023년 대한심혈관중재학회 경인지회 제2회 Live Demonstration' 열어
  • 김덕진 기자 enidec@naver.com
  • 승인 2023.07.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화병원이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본관 3층 심·뇌·혈관센터에서 ‘2023년 제2회 대한심혈관중재학회 경인지회 Live Demonstration’을 개최한다.  (사진=시화병원)

[시흥=김덕진기자]시화병원이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본관 3층 심·뇌·혈관센터에서 ‘2023년 제2회 대한심혈관중재학회 경인지회 Live Demonstration’을 개최한다. 

Complex PCI(diffuse long&CTO lesion)와 대동맥 및 말초혈관 질환 중재시술을 주제로 총 5건의 라이브 세션이 진행되는 이번 학회는 심혈관 중재시술 분야의 노하우와 임상경험이 풍부한 대학교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시술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논의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라이브 중재시술은 심혈관 질환 의료진의 전문성과 시술에 적합한 시설 및 환경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심혈관 치료의 거점 병원을 담당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시화병원에서 진행하게 됐다. 

 김기창 심혈관센터장은 “경인 지역의 우수한 심혈관 전문의들이 이번 라이브 시술에 참여함으로써 본원의 치료 수준과 위상이 한층 강화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