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식자재마트 오산점, 사랑의 백미 기탁
월드식자재마트 오산점, 사랑의 백미 기탁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3.07.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산시)
오산시 가장동에 소재한 월드식자재마트 오산점이 지난 10일 사회복지 시설 및 단체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20kg 1천 포(5천만 원 상당)를 오산시에 기탁했다.(사진=오산시)

[오산=최규복기자] 오산시 가장동에 소재한 월드식자재마트 오산점이 지난 10일 사회복지 시설 및 단체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20kg 1천 포(5천만 원 상당)를 오산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시청 1층 정문 앞에서 진행된 가운데 장애인단체·아동복지시설 등 후원 물품을 배분할 기관 관계자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탁식을 마치고 시는 우수 기부자 선행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명예의 전당’에 월드식자재마트 오산점의 현판을 부착했다.

기탁식에 앞서 월드식자재마트 오산점은 ‘착한날개 오산’ 업무협약을 체결해 앞으로 복지 사각지대 이웃 발굴 및 지속적인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기로 했다.

박윤갑 대표이사는 “장마철 무더운 날씨로 인해 더욱 많은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권재 시장은 “무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철, 뜻깊은 나눔에 앞장서주신 월드식자재마트에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마음을 바탕으로 오산시도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