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정관장과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 진행
하나투어, 정관장과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 진행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7.1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와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건강한 여행 지원 이벤트 마련

7, 8월 해외여행객 대상으로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 증정
사진 = 하나투어
사진 = 하나투어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하나투어가 휴가철 해외여행객들의 건강을 챙기는 ‘하나만 약속해요,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를 정관장과 함께 진행한다.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후 처음 맞는 여름 휴가철인 만큼 건강한 여행을 바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정관장 감사선물 받기’ 이벤트는 7~8월 해외로 떠나는 하나투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약 19만 원 상당의 정관장 에브리타임 1BOX(50포)를 제공한다. 오는 8월 13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앱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원하는 상품을 예약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에 진행한다.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하는 ‘공항에서 선물받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20일부터, 유럽으로 출발하는 하나팩 2.0 여행객에게 인천공항에서 미팅 시 선착순으로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1포)과 정관장몰 깜짝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7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정관장몰(정몰)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한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팩 2.0 발리 및 오키나와 여행상품권(2인) 등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은 이번 휴가철에 여행을 떠나서도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로 정관장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여름 휴가철 기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즐거운 여행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