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면 부녀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 진행
서운면 부녀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 진행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3.07.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성시)
서운면 부녀회가 서안성푸드뱅크와 함께 서운면사무소에서 지난 19일 김치보릿고개 해결을 위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안성시)

[안성=진두석기자] 서운면 부녀회가 서안성푸드뱅크와 함께 서운면사무소에서 지난 19일 김치보릿고개 해결을 위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겨울에 담근 김치가 떨어져 사는 김치 보릿고개를 대비하여 관내 저소득 가정에 시원한 열무김치를 담아 전달함으로써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했으며, 열무김치 총 250박스 중 100박스는 서운면 관내 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게 부녀회원들이 직접 배송하였으며, 나머지 150박스는 안성시 사회복지기관에서 어려운 이웃들에 전달할 계획이다.

권영자 부녀회장은 “서안성푸드뱅크 지원으로 김치보릿고개를 겪고 있을 어려운 이웃에게 열무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서운면 새마을 부녀회는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수환 서운면장은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 준비에 힘써준 서운면 부녀회를 비롯한 서안성푸드뱅크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