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8일까지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 영수증 이벤트
부천시, 28일까지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 영수증 이벤트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3.07.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및 교환처 안내문(사진=부천시)

[부천=김도윤기자] 부천시는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에서 오는 28일까지 부천페이(지역화폐)로 결제 후 영수증 인증을 하면 보냉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이란 부천페이로 결제 시 인센티브 외 추가할인 혜택(거래액의 3% 또는 5%)을 제공하는 가맹점을 의미한다. 현재 전통시장(상동시장, 중동사랑시장, 역곡상상시장)을 중심으로 등록돼 있고, 일반매장은 6곳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통시장과 일반매장으로 구분된다. 전통시장은 시장 내 2개 이상 점포에서 합산 5만원 이상을 부천페이로 결제 후 21일, 28일 금요일에 시장별 지정장소에서 영수증을 인증하고 보냉백을 수령하면 된다.

일반매장은 매장별 지정한 일정금액 이상 부천페이로 결제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보냉백을 즉시 받아갈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장상인회 및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름철 방문이 저조한 전통시장 등 추가할인 가맹점에는 매출이 증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현재는 일부시장과 매장에 추가할인가맹점이 국한돼 있지만, 향후 추가할인가맹점 집중모집을 통해 부천 여러지역에서 시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추가할인가맹점 등록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들은 부천시콜센터 또는 생활경제과 생활경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