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행복한 순간 사진관, 업무협약 체결
오산시-행복한 순간 사진관, 업무협약 체결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3.07.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호대상 아동 가족에게 감동적인 추억 선물
- '우리 家족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램 시작 알려
(사진=오산시)
오산시가 지난 21일 시청 별관에서 행복한 순간 사진관과 협약을 맺고 ‘우리 家족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사진=오산시)

[오산=최규복기자] 오산시가 지난 21일 시청 별관에서 행복한 순간 사진관과 협약을 맺고 ‘우리 家족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우리 家족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램은 관내 보호대상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을 지원해 감동적인 추억과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보호대상 아동들의 정서적인 안정과 자아 존중감 향상을 도모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오산시 보호대상아동(시설보호, 가정위탁보호)은 총 51명으로,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행복한 순간 사진관에서 순차적으로 가족사진 촬영이 이뤄질 방침이다.  

이날 백승환 대표는 “오산시 관내 보호 대상 아동 가족 사진 촬영 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아동 및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오산시와 협력하여 프로그램 진행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정길순 아동복지과장은 “가족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보호받고 있는 관내의 아동과 가족이 추억을 함께 공유하여 가족 유대감을 높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보호대상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