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골목상권 활성화 '바캉스 와~ 구리로!’ 이벤트 실시
구리시, 골목상권 활성화 '바캉스 와~ 구리로!’ 이벤트 실시
  • 이진호 기자 jinho8027@naver.com
  • 승인 2023.07.2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내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으로 구리사랑카드와 연계 프로젝트인 ‘바캉스 와~ 구리로!’ 이벤트를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실시한다.(사진=구리시)

[구리=이진호기자] 구리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내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으로 구리사랑카드와 연계 프로젝트인 ‘바캉스 와~ 구리로!’ 이벤트를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별로 상권을 나눠 4주간 진행되며, 1주일 단위로 구리사랑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자 중 회차당 100명을 추첨해 지역화폐 인센티브(5만원/3만원/1만원)를 지급, 총 4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구리사랑카드 회원으로 해당상권에서 기간 내 누적 결제금액이 10만 원 이상 시 자동 응모되며, 1인 1회에 한정된다.

시는 이번 이벤트가 골목상권에 새로운 활력이 되어 지역 내 소비확대 및 관내 소상공인을 보호하고, 구리사랑카드 사용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장마철 및 무더위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골목상권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 인센티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