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3 상반기 기관장 간담회 개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3 상반기 기관장 간담회 개최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3.08.0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치기구․동아리들이 센터 운영에 대한 의견 제안
(사진=평택시)
평택시가 (재)평택시청소년재단에 위탁 운영하고 있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가 지난 7월 29일 ‘2023 상반기 기관장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평택시)

[평택=서인호기자] 평택시가 (재)평택시청소년재단에 위탁 운영하고 있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가 지난 7월 29일 ‘2023 상반기 기관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2023 상반기 기관장 간담회는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와 12개 동아리(10대기획단, 빅브라더스, 퍼르퍼르, 퍼르퍼스, 영상단RG, 자원봉사단TV, 헤르터즈, SPD, FC원, 4차원주머니, 꿈딴딴, 애프터틴)가 참여하여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 1부에서는 ‘청소년들이 원하는 문화센터’를 주제로 토의했으며, 2부에서는 ‘센터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하여 센터 운영에 대해 상의했다.

사회를 진행한 청소년운영위원회 박서영(한광여중3) 부위원장은 “이번 기회에 청소년문화센터 동아리 단원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의미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나온 의견은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 검토해 센터 운영에 순차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운영에 있어 기관장 간담회 및 활동 모니터링을 통해 청소년들의 의견을 건의하고 제안하는 청소년 참여 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활동기획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