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의벤져스 DT’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하남시, ‘의벤져스 DT’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3.08.0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문가 밀착 다이어트 케어”
- 하남시보건소, 오는 10일까지 위례보건센터 ‘의벤져스 DT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신체 계측과 체성분 측정, 식단 설문 등 종합 결과 토대로 건강한 체중감량 지원  
홍보물(사진=하남시)
홍보물(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하남시가 오는 10일까지 ‘의벤져스 다이어트 테라피(DT)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의벤져스 DT 프로그램'은 의사·간호사·영양사로 이루어진 전문가 그룹이 프로그램 참가자의 개인별 건강 상태를 체크해 건강관리 방향을 컨설팅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이달 초부터 8주간 진행된다. 

전문가 그룹은 신체 계측과 체성분 측정, 식단 설문 및 영양지수 체크 등 종합 결과를 토대로 개인별 목표를 설정하고 건강한 체중감량 및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밀착 케어한다. 

앞서 위례동주민자치센터 운동프로그램 이용자를 대상으로 4주간 진행됐던 1회기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이번 2회기 프로그램은 대상을 하남시민 전체로 확대하고 기간도 4주에서 8주로 늘리는 방향으로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이현재 시장은 “위례동 주민을 비롯한 하남시민들이 건강하고 올바른 운동·식습관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특화 특화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의벤져스 DT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는 위례보건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