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리막국수 유수창·김윤정 대표, 용인시 드림스타트 아동에 200여만원 장학금 기탁
고기리막국수 유수창·김윤정 대표, 용인시 드림스타트 아동에 200여만원 장학금 기탁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3.08.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년 동안 이어 온 나눔실천…지역 내 7곳의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에 지원
3년 동안 이웃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고기리막국수 김윤정, 유수창 공동대표(사진=용인특례시)

[용인=최규복기자] 용인특례시는 수지구에 위치한 ‘고기리막국수’ 김윤정, 유수창 대표가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200여만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기리막국수 김윤정, 유수창 대표는 지난 2021년과 2022년에도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해 400여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올해 기탁한 성금은 김윤정 대표의 저서‘ 작은 가게에서 진심을 배우다’의 인세로 마련됐다.

시는 기탁받은 성금을 지역 내 드림스타트 대상인 한부모가정과 기초생활수급 가정 7곳에 각각 약 30만원을 전달했다.

김윤정 대표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희망찬 미래에 도움을 주고자 장학금을 마련했다"며 "장학금을 받은 아동들이 지역을 빛낼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는 아동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필요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