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사회단체, 호우 피해 이웃에 성금 기탁
동두천시 송내동 사회단체, 호우 피해 이웃에 성금 기탁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3.08.1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송내동 사회단체에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위해 성금 300여 만원을 동두천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송내동 사회단체에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위해 성금 300여 만원을 동두천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두천시 송내동 총 11개 사회단체(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자율방재단, 방위협의회, 자유총연맹, 방범후원회, 새마을지도자, 새마을부녀회) 모두가 참여한 이번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되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현장 복구와 수재민들의 생필품 및 구호품 구입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손희태 송내동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적은 성금이지만 피해 주민들의 일상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이웃 돕기를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웃 돕기 문화 확산을 통한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으로 시민 누구나 나눔 실천에 관심을 두고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는 동두천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