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23일부터 가을 생활체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용인시 수지구, 23일부터 가을 생활체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3.08.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테니스ㆍ배드민턴ㆍ인라인스케이트ㆍ농구ㆍ축구 등 5개 종목…구 홈페이지에서 신청
수지구가 올 가을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사진=용인특례시)

[용인=최규복기자] 용인특례시 수지구가 구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테니스, 배드민턴, 인라인스케이트, 농구, 축구 등 5개 종목 생활 체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테니스(36명)는 신봉동 고가 하부에서, 배드민턴(36명)은 수지레스피아에서 열린다. 두 강좌 모두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인라인스케이트(100명)는 수지체육공원과 수지레스피아에서, 농구(20명)와 축구(20명)는 수지체육공원에서 초등학생과 6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구민 누구나 이번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3일부터 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다만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수지구 자치행정과에서 사전 접수를 받는다.

프로그램별 운영시간 등 자세한 문의는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구 자치행정과로 전화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구 관계자는 “구민들이 비용 부담 없이 가까운 공원에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5개 종목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산책하기 좋은 선선한 계절을 맞아 다양한 체육활동으로 일상의 활력을 얻도록 많은 구민이 프로그램에 신청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