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네임 오브 지져스 크루세이드’ 말씀치유대성회, 아픈 환우들 신청 몰려
‘더 네임 오브 지져스 크루세이드’ 말씀치유대성회, 아픈 환우들 신청 몰려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8.27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교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무료집회 접수 中
한국에서 집회를 인도하던 원준상선교사. 사진 = 라이트이너스
한국에서 집회를 인도하던 원준상선교사. 사진 = 라이트이너스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세계적인 신유사역자 원준상선교사가 방한해 선교단체 라이트이너스와 함께 9월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하는 더 네임오브 지져스 크루세이드 (The name of Jesus crusade) 말씀 치유 대성회에 신청자 접수가 몰리고 있다. 

이번 집회 신청에 많은 사람이 몰리는 이유는 원선교사의  사역 현장마다 의학적으로 난치병으로 규정한 질병이 낫는 등 수많은 이적이 나타나는 것으로 소문이 나기 때문이라고 주최측은 전했다. 

말씀치유대성회 더 네임 오브지저스 크루세이드 (The name of Jesus crusade) 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기독교인에게는 친숙한 용어이지만, 기독교를 접해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다소 어색한 용어 일 수도 있다.

그러나, 이번 말씀 치유 대성회에서는 이 예수님의 이름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한 이름으로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순간 치유와 이적이 일어나는 것을 많은 참가자들이 보게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확신했다. 

원선교사는 해외 집회 경험이 더 많지만, 한국에서도 일산 광림교회,김포 영광장로교회, 대전 중문교회, 공감예수마을교회, 꽃동산 장로교회, 동탄 시온장로교회, 인천 큰빚감리교회, 천안 갈릴리 교회, 포항 풍성한교회 등 한국내에서도 수 많은 교회에서 집회를 인도한 경험이 있다. 

원준상선교사는"이번 장충체육관에서 많은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분들과 복음의 첫사랑을 잃어버린 분들이 회복될 것이고, 한국교회가 초대교회처럼 다시 기도와 복음의 열정을 회복되는 계기가 될 것을 확신한다“며 ”또 예수님을 믿지 아니하는 분들은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9월 16-17일 장충체육관에 모여서 청년들 자녀들 그리고 한국교회 사역자분들과 성도님들 모두 한마음이 되어 같이 기도하며 복음의 권세와 권능이 초대교회와 같이 교회마다 회복되기를 기도한다” 라고 전했다.
 
라이트이너스 정재유 대표는 " 접수 중에 많은 환우분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보면서, 우리가 주최한 이 행사가 필요하다는 것에 확신을 얻었고, 성경에서 예수님께서 분부한 것을 다시금 생각하게 됐다“면서 ”이 집회를 통해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많은 환우분들이 치유 받을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라고 전했다. 

더 네임 오브 지져스 크루세이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초대교회 사역을 재현하기 위해 설립된 선교단체 라이트이너스가 주최를 맡고, 원준상 선교사의 세계선교초대교회가 주관을, 서울시에 위치한 원플란트 치과가 후원을 맡아 진행됐다. 그리고 300용사부흥단이 협력, 안전 업무와 행사에 필요한 인프라 지원하기로 했다. 

말씀 치유 대성회 더네임오브지저스 크루세이드(The name of Jesus crusade)는  2023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총 4번의 행사가 진행되며, 특별히 17일 오전에는 기독교연합예배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 더네임오브지저스 크루세이드 참가신청은 1일부터 라이트이너스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선착순 모집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밖에도 원준상 선교사는 방한 중에 9월 1일~2일 파주 오산리 금식기도원, 9월 7일 양산 한세계 교회, 10일~12일 시흥 황금종 장로교회, 14일 파주 오산리 금식기도원(로니마카바이 집회), 19일~20일 서울 희락교회, 22일~24일 인천 주임재 교회, 25일 당진 신흥중앙교회, 10월 4일~5일 김포영광교회, 11일~12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4일~15일 군산 벧엘교회, 18일~19일 부산 화영로교회, 20일~22일 평창 라마나욧 기도원, 11월 3일~4일 울산 인애교회에서 치유 대성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