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주택도시공사, 젊은 창업가에 기회를! ‘기회발전소’ 개소
경기주택도시공사, 젊은 창업가에 기회를! ‘기회발전소’ 개소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9.1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업가 및 스타트업을 위한 최초 민관협력 오픈형 공유오피스 ‘기회발전소’ 개소
- 창업에 최적화된 공간 제공은 물론, 수익 재투자 통한 성장 기회 제공까지
- 판교 근로자를 위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 문화복합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
- 오는 15일 개소 기념 행사 개최... 도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
(사진=경기도의회)
홍보물(사진=경기주택도시공사)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기회발전소 개소를 기념하여 도민, 스타트업이 함께하는 ‘기(회)발(전)한 DAY’ 행사를 오는 15일 개최한다. 

기회발전소는 GH와 공유오피스 GARAGE 운영사 ㈜지랩스가 협력하여 운영하는 오픈형 공유오피스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핵심 입지에 있는 글로벌비즈센터 업무시설 로비층에 위치한다.

창업가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운영 수익 재투자를 통해 투자교류회를 여는 등 기회발전소는 다양한 성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선순환 모델로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판교 제2테크노밸리 근로자를 위한 원데이클래스, 직무역량 강화 교육 등 여러 프로그램을 수시로 기획·운영하여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11시부터 열리는 ‘기발한 DAY’ 행사는 명사 강연, 원데이클래스(꽃꽂이클래스 등), 각종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고 도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송길영(바이브컴퍼니 부사장), 차홍(차홍 원장), 김윤태(고려대 공공정책대학 교수), 강재상(패스파인더넷 공동대표)이 명사로 나서 기회, 창업 및 4차산업 등을 테마로 강연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기회발전소는 젊은 창업가를 위한 창업 성장 기회 공간이다”며 “더 나아가 판교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을 지속하여 경기도형 코워킹스페이스, 판교를 대표하는 문화복합 플랫폼 모델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회발전소 개소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중 계약 건에 한하여 이용료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독립오피스 멤버쉽의 경우 계약 가능 공간이 없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