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지원기업의 자발적 기부활동 도와
인천TP, 지원기업의 자발적 기부활동 도와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9.11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자임, 강화군 축산농가에 1,500만 원 상당의 사료 첨가제 기부
지난 8일 ㈜펄자임이 인천강화옹진축협을 통해 강화군 축산농가에 자사 제품인 사료 첨가제를 기부하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테크노파크

[인천=김정호기자]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지난 8일 지원기업인 ㈜펄자임이 강화군 축산농가에 자사 생산품인 사료 첨가제 1,50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기부전달식은 ㈜펄자임 임직원, 인천TP 및 인천강화옹진축산농협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강화옹진축산농협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기부는 지난 5월 충북에서 구제역이 발생함에 따라, ㈜펄자임 측이 인천 내 축산농가 지원을 위해 자사 제품기부 의사를 인천TP 마케팅센터에 밝히면서 추진됐다.

인천TP는 인천시 축산과 등 관계기관을 통해 기부 물품에 대한 수요를 조사했고, 최종으로 인천강화옹진축산농협을 통해 강화군 축산농가에 기부 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인천TP 관계자는 “요즘은 중소기업에도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ESG 활동이 큰 의미가 있는 시대”라며, “기부활동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20일에 여성기업으로 대상으로 ESG 경영 교육을 추진하는 등 인천 중소기업의 ESG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료 첨가용 효소·미생물 등을 생산하는 ㈜펄자임은 인천TP를 통해 △수출초보기업 멘토링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G-Fair) 단체참가 △베트남 호치민 전시상담회 참가 등을 지원받은 중소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