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제19회 '의왕백운호수축제' 홍보관 성료
의왕도시공사, 제19회 '의왕백운호수축제' 홍보관 성료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3.09.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도시공사는 ‘제19회 의왕백운호수축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홍보관을 운영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사진=의왕도시공사)

[의왕=김두호기자] 의왕도시공사는 ‘제19회 의왕백운호수축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홍보관을 운영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의왕시가 주최하고 의왕시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의왕백운호수축제는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의왕시 대표 축제이다.

공사는 축제 홍보관에서‘나만의 헬륨 풍선 만들기’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이들이 직접 풍선 커버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공사 직원들이 헬륨을 넣어 나눠주는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했다.

축제가 진행되는 내내 아이들이 직접 만든 헬륨풍선이 축제장 곳곳에서 눈에 띄었고, 풍선을 손에 쥔 아이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피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아이들과 함께 직접 꾸민 풍선을 만들어 바로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고,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의왕도시공사 성광식 사장은 “우리 공사 홍보관에서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함께 풍선에 그림을 그리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축제 및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시민에게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