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제약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양윤서·박민지·이다현 각 체급 정상 등극
위더스제약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양윤서·박민지·이다현 각 체급 정상 등극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9.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수) 경기도 수원시 수원체육관 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여자부 개인전에서 우승한 선수들이(왼쪽부터  순) 장사인증서와 황소트로피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씨름협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13일 경기도 수원특별시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에서 양윤서(영동군청), 박민지(영동군청) 이다현(거제시청)이 각 체급에서 황소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매화장사 결정전(60kg이하)에서 양윤서는 김은별(안산시청)을 상대로 잡채기와 밀어치기를 성공시키며 2-1로 승리하고 개인통산 19번째 매화장사에 등극하였다.

국화장사 결정전(70kg이하)경기에서 박민지가 이재하(안산시청)를 밀어치기로 한점 먼저 가져왔고, 두 번째 판 이재하가 안다리를 사용해 눕히며 동점을 만든 상황에서 세 번째 판 이재하의 주심불응 경고 누적으로 패가 선언되며 박민지가 국화장사에 등극하였다.

무궁화장사 결정전(80kg이하) 이다현은 임정수(괴산군청)을 상대로 만나 밀어치기와 들배지기를 연속으로 성공시키며 대회 2연패를 달성하고 개인통산 20번째 무궁화장사에 올랐다.

한편, 같은 날 열린 여자부 단체전 경기에서는 최석이 감독이 이끄는 거제시청(경상남도)이 구례군청(전라남도)을 상대로 최종스코어 3-2로 승리하며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였다.

▶'위더스제약 2023 추석장사씨름대회'

여자부 단체전 경기결과
우승 거제시청(경상남도)
준우승 구례군청(전라남도)
공동3위 안산시청(경기도), 화성시청(경기도)

여자부 개인전 경기결과 
*매화장사 양윤서(영동군청)
2위 김은별(안산시청)
공동3위 이연우(화성시청), 오채원(용인대학교)

*국화장사 박민지(영동군청)
2위 이재하(안산시청)
공동3위 강지현(괴산군청), 김주연(화성시청)

*무궁화장사 이다현(거제시청)
2위 임정수(괴산군청)
공동3위 김다영(괴산군청), 이유나(안산시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