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제14회 월곶면민의 날' 기념식 및 문화행사 개최
김포시, '제14회 월곶면민의 날' 기념식 및 문화행사 개최
  • 박경천 기자 pgcark@daum.net
  • 승인 2023.09.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풍성한 한가위에 앞서 월곶면민을 위한 행사 마련
김포시 월곶면은 22일 월곶면지역발전협의회 주관으로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제14회 월곶면민의 날 기념식 및 문화행사를 개최한다.(사진=김포시)

[김포=박경천기자] 김포시 월곶면은 22일 월곶면지역발전협의회 주관으로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제14회 월곶면민의 날 기념식 및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월곶면민의 날은 최근 몇 년간 아프리카돼지열병 및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취소되거나 축소되어 기념식만 간소하게 개최되어 왔으나, 올해에는 그간의 고통을 감내해온 면민들이 서로 간에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기념식과 더불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마련된다.

당일 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노나메기 풍물패 등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마술쇼, 초청가수 공연, 면민 노래자랑 등의 순으로 마무리된다.

지역발전협의회 유봉근 회장은 “이번 행사가 5년 만에 성대하게 치러지는 만큼 안전에 더욱더 힘써, 다가오는 한가위에 맞춰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면민의 날 행사를 통해 면민들이 화합하여 월곶면의 희망찬 도약을 이끄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장오규 월곶면장은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개최되는 월곶면민의 날을 통해 다소 침체됐던 지역경제도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원하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이번 행사가 모든 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