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10월 '2023 여주야놀장~ 여강나루장터' 개최
여주시, 10월 '2023 여주야놀장~ 여강나루장터' 개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9.2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주시민과 어우러지는 나눔·문화·체험 행사
여주시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여주도자세상 일원에서 '2023 여주야놀장~ 여강나루장터'를 개최한다.(사진=여주시)

[여주=최승곤기자] 여주시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여주도자세상 일원에서 '2023 여주야놀장~ 여강나루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차 여강나루장터(지난 5월 개최)에 이어 여주시 사회적경제 홍보·판로지원을 위해 기획되어  “경기공예페스타” 와 연계행사로 진행된다.

'2차 여강나루장터' 행사 구성은 소셜굿즈장터, 놀장나눔장터, 놀장체험장터, 놀장먹거리장터, 먹거리장터 등 35여개 부스가 운영된다.

금번 행사의 테마로는 '응답하라1988 ~ ! 여강나루장터'로 레트로풍의 감성을 재현하여 음악공연, 마술공연, 체험, 이벤트 등으로 가족단위 방문객의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이웃과 같이하는 나눔실천을 위한 플리마켓을 운영하며 3만원 이하의 물물교환이벤트에 사전예약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여주시 사회적경제와 공예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컨소시엄 문화행사“로 여주시의 새로운 문화상품으로 육성하여 지역경제는 물론 여주시 문화행사의 새로운 자리매김을 기대할 수 있는 많큼, 행사기간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희망한다.” 고 전했다.

2023 여주야놀장~ 여강나루장터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여주시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