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취약계층시설 25개 대상 '추석맞이 사랑의 쌀' 기부
경기평택항만공사, 취약계층시설 25개 대상 '추석맞이 사랑의 쌀' 기부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3.09.2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취약계층시설 대상 쌀 1,300만원 상당 기부
사진 왼쪽 두 번째부터 공사 김석구 사장, 수원 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김명진 원장, 경기도의회 이학수 의원.(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도 내 취약계층시설 25개를 대상으로 총 1,300만원 상당의 쌀 기부를 진행했다.

각 시설별 기부식에는 공사 김석구 사장, 김금규 사업개발본부장등이 참석하였다.

공사 김석구 사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도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며 “이번 기부로 지역사회의 소외될 수 있는 이웃을 돌아보고, 공사의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의 계기로 삼겠다. 협조해주신 경기도의회, 도 내 각 시군 및 복지시설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수원시광교장애인주간보호시설 김명진 원장은“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경기평택항만공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2023년도에 도 내 저소득계층 학생 대상 장학금 기부, 생명나눔 헌혈운동, 노인복지관 방문 급식 봉사, 평택항 이동노동자 쉼터 운영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한 바 있으며, 금년말 까지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