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 맞이 ‘한마음축제’ 개최
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 맞이 ‘한마음축제’ 개최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3.09.2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6일 화요일, 한마음축제 “가을날의 추(秋)억 너와 나의 MEMORY”를 개최했다.(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6일 화요일, 한마음축제 “가을날의 추(秋)억 너와 나의 MEMOR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가위를 맞이해 복지관에서 전통놀이, 전통 장신구 만들기, 달고나 체험, 타투체험, 금연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진행됐다.

주요 행사인 “제1회 동장복 노래자랑”은 본선 무대를 통해 이용인들의 숨은 끼를 발휘할 수 있는 시간으로 한 이용인은 “매년 한마음축제에 참여하는데 이색적인 체험 부스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복지관 덕분에 즐거운 한가위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한마음축제에 박형덕 시장은 직접 방문해 축하했다. 또한 동두천 지역 내(GS25보산점, KG손해보험, 가랑기업, 고려요양보호사교육원, 금토일식품, 대한물산, 보산파크타운입주자회, 새마을정육점, 서울문구, 시대전자, 아리랑, 야미, 여울, 온축산유통, 유성연푸드, 이담장례식장, 인허브, 종로복떡빵, 주식회사훈컴퍼니, 중앙토스, 씨이앤) 업체와 20여 명의 개인 후원으로 행사가 더욱더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윤대중 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한마음축제를 통해 이용인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를 선사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행사 진행에 도움을 주신 모든 후원처와 후원인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덕분에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하여 진행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