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청 관광과, 자라섬 꽃 페스타 홍보 박차
가평군청 관광과, 자라섬 꽃 페스타 홍보 박차
  • 황지선 기자 akzl0717@naver.com
  • 승인 2023.10.0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연휴기간 맞아 가평역에서 홍보전단지 배부 

[가평=황지선기자] 가평군청 공무원들이 “2023 Colorful Garden 자라섬 꽃 페스타”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추석연휴기간 관광과 직원 10여 명은 가평역을 찾아 "2023 Colorful Garden 자라섬 꽃 페스타”홍보전단지를 나눠주며 축제 홍보에 구슬땀을 흘렸다.

자라섬 꽃 페스타가 개최되는 자라섬 남도에는 백일홍과 구절초가 주를 이루며 천일홍, 하늘바라기, 산파첸스, 버베나 등 가을 꽃을 관람할 수 있다.

다채로운 꽃들의 향연과 더불어 관광객 편의 제공을 위해 가평레일바이크~자라섬 입구~자라섬 남도 구간에 전기관람차를 운영하고 인근 남이섬과 자라섬을 뱃길로 연결하는 선박도 운항한다.

이 밖에도 꽃 축제 입장료 7,000원 중 5,000원을 지역화폐인 가평사랑상품권으로 돌려줘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입장권을 소지하고 가평레일바이크,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동물원, 제이드가든, 양떼목장 등 관내 유명관광지를 비롯해 음식점, 카페, 숙박업소 방문 시에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군 관계자는 “『2023 Colorful Garden 자라섬 꽃 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직원 모두가 축제 홍보에 전념을 다하고 있다.”며 “많은 관람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