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학협회 주관 코엑스 추계 해외유학박람회 성료
한국유학협회 주관 코엑스 추계 해외유학박람회 성료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3.10.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권영창기자]한국유학협회 주관 코엑스 추계 해외유학박람회가 2023년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는 해외 유학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인재들에게 올바른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는 한국유학협회(KOSA)의 주최로 열렸다. 

KOSA는 1980년부터 해외 유학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인재들에게 유학 정보를 제공하여 유학에 대한 올바른 길잡이 역할을 해오고 있다.
 
유학박람회 부스에는 중국 하얼빈 조1중학교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중국 등 여러 국가의 참가자들이 모여 조기유학, 단기캠프, 어학연수 등에 관한 상담이 이루어졌다.

중국 하얼빈 조1중학교는 교육부 사이트에 외국학교 학력인증이 되는 학교이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의 다수 졸업생을 북경대, 청와대, 인민대, 복단대, 흑룡강대 등으로 배출했다.

하얼빈 조1중학교는 다수의 사범대 출신 교사들이 학교내 기숙사에서 24시간 체계적인 시스템과 관리형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여 학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2024년 1월 7일부터 시작하는 하얼빈 조1중학교 동계캠프는 3주 프로그램으로 중국어 실력 향상과 하얼빈의 가장 큰 축제인 빙등축제, 안중근의사 역사탐방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역사 및 중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이 동계캠프는 2023년 11월까지 선착순 모집 중이며, 2023년 7월 중순에 진행된 여름캠프는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행사에는 매년 하얼빈 역사 탐방에 참여하는 광복회 차창규 전 사무총장을 비롯해 많은 이들이 참여했다. 

한국유학협회 회장 임진우는 "하얼빈 조1중학교가 해외 교육의 우수성을 살리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하얼빈 조1중학교가 양질의 해외교육 서비스를 통해 우수하고 실용적인 교육을 선도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