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소기업·소상공인 상생한마당 행사 개최
이천시, ‘소기업·소상공인 상생한마당 행사 개최
  • 이상익 기자 sangiksajang@daum.net
  • 승인 2023.10.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천시)

[이천=이상익기자] (사)이천시 소기업·소상공인회에서 주관한 이천시 소기업·소상공인 상생한마당 행사가 10월 16일 이천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 야외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금년 상생한마당 행사는 코로나 이후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은 소기업·소상공인을 위로, 화합을 도모하고 소통과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천쌀 소비촉진을 주제로 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쇼가 진행되었다. 최현석과 함께한 쿠킹쇼는 임금님표 이천쌀과 이천한우를 이용한 메뉴를 김경희 이천시장이 함께 참여하여 만들어 참가자들에게 시식의 기회도 제공하였다.

또한 노래경연대회와 각종 업종별 경연대회가 열려 이천지역 소기업소상공인들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코로나 이후 경기침체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많은 소상공인들이 상생한마당 행사를 통해 하나로 화합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지역 경제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관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이천시 소기업 소상공인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병덕 (사)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회장은 수많은 어려움 끝에 개최된 행사이니만큼 잘 마무리되어 향후 이천시 소기업소상공인에 활력이 되고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익 기자
이상익 기자 다른기사 보기
sangiksaj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