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3동, 공립고암어린이집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후원금 기부
양주시 회천3동, 공립고암어린이집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후원금 기부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3.10.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시)
지난 17일 공립고암어린이집이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양주시 회천3동에 후원금 30만 원을 전달하고 기부식을 진행했다.(사진=양주시)

[양주=권태경기자] 지난 17일 공립고암어린이집이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양주시 회천3동에 후원금 30만 원을 전달하고 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기 위해 김덕환 동장, 고경희 원장을 비롯해 어린이집 선생님과 원아들이 함께했다.

나눔을 통해 따뜻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진된 이번 기부는 어린이집 원생들과 학부모들이 관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개최한 ‘나눔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전달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회천3동 마을복지지원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고경희 원장은 “원아들과 학부모님들의 정성과 아름다운 마음이 전달되어 어려운 우리 이웃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본 어린이집은 지속해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할 것이다”고 전했다. 

김덕환 동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