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2023 광명세일페스타 '광명해요' 개최
광명시, 2023 광명세일페스타 '광명해요' 개최
  • 하상선 기자 hss8747@kmaeil.com
  • 승인 2023.10.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시 소상공인협회·상인회총연합회 소속 약 1,230점포 참여
- 점포 이용 시 금액별로 온누리 상품권 또는 사은품 증정
광명시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23일부터 광명세일페스타 “광명해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사진=광명시)

[광명=하상선기자] 광명시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23일부터 광명세일페스타 '광명해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엔데믹 선언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광명세일페스타는 경기침체 장기화와 재개발·재건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골목상권과 소상공인의 경영 회복을 위해 소비 분위기를 조성하고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추진된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에서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으로 (사)광명시소상공인협회 내 10개 단체와 광명시 상인회총연합회 내 10개 상인회에 소속된 1,230여 점포가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점포 이용 시 구매 금액별 온누리 상품권 또는 사은품 증정, 업소별 자체 할인행사 등 업종별·권역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광명전통시장 가래떡데이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는 23일부터 예산소진 시까지 운영되며 행사 내용과 기간은 점포 재량에 따라 상이하게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광명세일페스타가 경기침체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골목상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 많은 시민이 광명세일페스타에 참여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도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광명세일페스타 참여 점포 현황과 행사 일정,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자영업지원센터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점은 광명시자영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