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특례시장, ‘2023 고양 시정 시민대토론회’ 개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2023 고양 시정 시민대토론회’ 개최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11.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기홍기자]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2023 고양 시정 시민대토론회’를 개최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변화들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31일 일산동구청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토론회는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시정을 반영하기 위해 열렸다.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열린 이번 토론회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고양시정연구원장 등의 전문가 토론 이후 시민과의 대화가 진행됐다.

전문가 토론에서는 ▲경제자유구역 지정 추진 ▲자유로 지하화 ▲1기 신도시 재정비 ▲시청사 이전 등 경제, 교통, 재건축, 기타 시정현안 등을 주제로 토론이 진행됐다.

시민과의 대화 시간에서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시민이 직접 대담을 나눴다. 토론회에 참여한 시민들은 ▲분도 대비 재정자립도 개선 위한 산업단지 조성 현황 ▲과밀억제권역 해제 및 성장관리권역 전환 ▲신규 청년정책 ▲자원그린에너지파크 주변 지원대책 ▲대곡 역세권 개발 계획 등 시민들이 바라는 고양특례시의 변화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을 제시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이번 시민대토론회에서 심도 있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다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변화들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