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회 김민숙 의원, 「제2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 기초의원 부문 대상
고양특례시의회 김민숙 의원, 「제2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 기초의원 부문 대상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11.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기홍기자]고양특례시의회 김민숙 의원이 「제2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일 서현일보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김 의원은 고양동, 원신동, 관산동의 노후 기반시설 개선, 공공주차장 조성을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주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상황을 살피는 등 적극적 의정활동으로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평소 소통에 기반한 리더십으로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 의견을 정확히 파악하는 한편 관계 공무원 등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실효성 있는 문제해결 방안을 마련해 왔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김민숙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주어진 책임과 역할을 다한 것 뿐인데 과분하게 평가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고양을 진심으로 섬기는 시의원이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은 조선 후기 실학사상의 집대성자이자 개혁사상가로 평가받는 정약용(1762∼1836)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경기도민을 위해 적극적 의정활동을 펼친 국회․광역․기초 의원의 성과 등을 평가해 의정활동의 귀감으로 삼기위해 마련된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