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겨울 의류 기획전 진행...겨울 의류 준비도 균일가로
다이소, 겨울 의류 기획전 진행...겨울 의류 준비도 균일가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이너웨어, 이지웨어, 홈웨어로 총 80여 종의 상품 구성
아성다이소 겨울‘홈웨어’. 사진 = 다이소
아성다이소 겨울‘홈웨어’. 사진 = 다이소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아성다이소가 ‘겨울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3일 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보온 이너웨어인 ‘이지웜(EASY WARM)’을 새롭게 선보이고, 패딩조끼 등 이지웨어, 플란넬 소재를 사용한 홈웨어 총 8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이지웜’은 보온 이너웨어로 기획했다. 지난 여름에 선보인 냉감소재 이너웨어인 ‘이지쿨’에 이어, 균일가로 겨울 이너웨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구성했다.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터틀넥, 레깅스’를 마련했고, 여성용의 경우 ‘반팔 U넥’상품도 판매한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며, 한 겨울 이너웨어로 입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실내에서 뿐만 아니라 외출할때도 편하게 입기 좋은 이지웨어는 패딩조끼와 밴딩바지를 판매한다. 패딩 조끼는 블랙,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준비했고, 스냅 단추로 잠글 수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마련했다. 얇은 형태의 두께감으로 외투 안에 이너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기모 안감 트레이닝 바지’는 허리를 밴딩 마감으로 해 착용감이 좋고, 기모 안감으로 겨울에는 홈웨어로도 착용하기 좋다. 양 사이드 포켓과 와이드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홈웨어는 수면잠옷과 파자마를 선보인다. ‘캐릭터 수면 잠옷’ 상하의는 포근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고, 두툼한 원단으로 한 겨울 홈웨어로 알맞은 상품이다. ‘플란넬 패턴 파자마’ 상하의는 플란넬 소재를 사용한 체크무늬 파자마로 상의가 셔츠형으로 디자인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지난 여름에 선보였던 ‘이지쿨’ 등이 고객님들께 큰 사랑을 받아 이번 겨울의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들의 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균일가’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