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 24일 ‘THE SOLUTIONS(솔루션스)’ 콘서트 선보여
고양문화재단, 24일 ‘THE SOLUTIONS(솔루션스)’ 콘서트 선보여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11.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양문화재단

[고양=이기홍기자] 고양문화재단은 소극장 기획 시리즈 「새라새 ON 시리즈」의 마지막 공연으로 퓨처 팝 장르의 선두주자 ‘THE SOLUTIONS(솔루션스)’의 단독 콘서트를 오는 11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선보인다.

「새라새 ON 시리즈」는 ‘새롭고도 새로운‘ 이라는 의미의 순우리말 ’새라새‘처럼 소극장 특유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공연 시리즈이다.

그 동안 연극, 무용, 재즈, 국악, 다원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던 이 시리즈는 2023년 가을, 음악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끊임없이 진화시켜 나가고 있는 밴드들의 음악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실험을 시작한다.

솔루션스는 박솔(보컬), 나루(기타), 권오경(베이스), 박한솔(드럼)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록과 팝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인 ‘퓨처팝(Future Pop)’ 장르의 대표 주자이다. 2012년 데뷔하여 일렉트로닉을 토대로 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주목 받았으며, 유럽과 미국 서부 6개 도시 공연과 국내외 다양한 록 페스티벌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밴드이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인 <RE : SOLUTION>은 엔데믹 이후 다시 한번 솔루션스와 함께 즐기자라는 뜻과 일상의 문제들을 잠시 내려놓고 온전히 솔루션스의 음악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자라는 의미(‘Resolution’은 ‘결의’라는 뜻으로 어떤 문제를 해결하거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 어느 때보다 팬들에게 다채로운 음악 선물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고자 솔루션스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지치지 않는 즐거운 음악을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레퍼토리로 준비하고 있다.

티켓은 1층석 5만 5천원, 2층석 4만 5천원으로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고양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새라새 ON 시리즈」는 2024년도에도 어김없이 연극, 무용, 국악, 뮤지컬, 음악 등 다양하고 실험적인 공연들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