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 출시
바디프랜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 출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11.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선에서 착안한 스포티한 디자인, 광활한 마사지감 특징

중저가형 모델에 ‘5인치 풀 터치 리모컨’ 탑재로 사용성 높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스모(COSMO)’. 사진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스모(COSMO)’. 사진 = 바디프랜드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나만의 우주여행’을 컨셉으로 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코스모(COSMO)’는 바쁜 일상 속에서 우주를 여행하듯 빠르고 깊이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제품명인 ‘코스모’는 ‘세계’, ‘우주’를 뜻하는 불어로, 우주선의 속도감을 살려 사선으로 이어진 형상과 그릴 패턴으로 디자인 됐다. 슬림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한편, 실내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컬러감은 부드러운 화이트-로즈골드로 매치했다.  

특히, 착석 시 좌우 시야를 막는 타 안마의자와는 다르게 헤드부가 개방형으로 설계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사용자들이 느끼던 답답함을 해소해 보다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디프랜드만의 우수한 기술력은 ‘코스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격 부담을 줄인 모델임에도 고사양의 성능이 탑재된 것. 300만원대의 제품임에도 고가형에 버금가는 24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으며, 6 Matic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모델로 6개의 마사지 볼이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마사지한다. 마사지 강도는 5단계로 조절 가능해, 최대 80mm까지 돌출되는 돌기가 후면부 마사지에 충분한 깊이감을 선사한다. 

또한 팔과 다리 마사지부는 체형 차이를 커버하고 안정감 있는 마사지를 위해 설계됐다. 착석 시 사용자 신체를 자동으로 스캐닝하여 팔 마사지부는 최대 10cm, 다리 마사지부는 최대 17cm까지 조절된다. 

기존 중저가형 제품들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핸디한‘5인치 풀 터치 디자인 리모컨’도 ‘코스모’만의 강점이다. 직관적인 UI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사용자 계정’ 기능이 탑재돼 있어 개인별로 즐겨찾는 마사지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 트레이에 거치하면 UI가 자동으로 변경되는 내측키 모드를 통해 마사지 도중 리모컨을 조작하는 데 불편함도 줄였다. ‘간편 모드’ 기능도 추가로 탑재되어 리모컨 조작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자를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스모는 기존 온라인 베스트셀러 상품인 ‘팬텀2 코어’를 계승하는 제품으로, 최근 실속형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했다”며“고가 제품에 비견할 만한 성능에 우주여행을 모티브로 한 감성적 디자인을 갖춘 코스모와 함께 일상에서 우주여행 하듯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남은 11월 한달 동안 NS홈쇼핑 단독의 총 4회(15일, 20일, 22일, 27일) '코스모(COSMO)' 판매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